[민주신문=이승규 기자] 4일 크라우드펀딩사이트 '와디즈'에서는 코스플랜 나노콜라겐앰플의 펀딩이 오픈되었다. 코스플랜에서는 오늘을 시작으로 7월 1 까지 27일간 일명 '24시간콜라겐프로젝트'로 새소식과 함께 얼리버드 펀딩을 통해 최대 50%의 가격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코스플랜)

코스플랜관계자는 “순수발효액인나노 콜라겐 브이앰플은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이용한 나노추출법으로 330달톤 미만의 나노사이즈 입자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케어를 하여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 눈가주름과 팔자주름을 비롯한 주름 개선 등 탄력있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코스플랜에서 선보인 콜라겐 브이앰플의 주된 성분에는 콜라겐 추출물(나노발효액) 75.7%, 병풀추출물(나노발효액) 9%, 꽃송이버섯추출물(나노발효액) 4.5%, 다이메틸설폰(소나무껍질추출물 나노발효액) 4.5%, 에칠아스크빌에텔(비타민C유도체)를 비롯한 정제수가 아닌 순수한 나노발효액만93.7% 함유되어 화학성분은 줄이고 피부관리에 있어효과있는 성분을 높혔으며,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 CGMP인증을 획득한 업체에서 제조되어 공정과 품질관리까지 철저한 검증이 완료되었다.

한편, ‘나노콜라겐브이앰플’은 가정의학과 박진영 전문의와 제약공학과 갈상완 교수 연구팀이 함께 약 3년 8,280시간이라는 시간동안의 연구로 자연에서 얻은 성분과 나노추출법을 통해 지금의 나노콜라겐브이앰플이 출시되었다. 코스플랜 ‘나노콜라겐브이앰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와디즈’ 홈페이지 내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