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은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과정으로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는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한 계획’을 통해 맞춤형 학습 계획을 제공하고 소방공무원 합격자와의 학습 페이스를 비교한다. 또한, 다른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학습 현황을 비교하고 학습 및 출석 랭킹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서 온라인 강의만 수강해도 소방공무원 각 시험과목을 최소 7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학습한 이론들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도록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이어서 소방공무원 시험 전까지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한 번 더 학습할 수 있도록 ‘마무리 특강’을 마련했다.

현재 해당 과정에 수강신청할 경우 국어와 영어, 한국사 기출 문제를 엄선한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