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NCS 등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2019 에듀윌 NCS 자기소개서&면접 채용대비’ 교재를 선보였다.

지난 2017년부터 확대 적용된 공기업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은 현재 338개의 공공기관과 149개의 지방공기업이 시행하고 있다. 이에 취업 문턱이 낮아지면서 많은 수의 취업준비생이 공기업 NCS를 준비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NCS 자기소개서&면접 채용대비’를 선보였다. 블라인드 채용 대비 ‘전략&합격 스토리’를 수록해 공기업 NCS 블라인드 채용 대비 방법과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어서 NCS 자기소개서 합격 샘플을 마련했다. 15개 핵심 공기업의 59개 합격NCS 자기소개서를 통해 작성 노하우를 담았다.

또한, 해당 NCS 자기소개서 교재에는 면접 답변 전략이 수록돼 있다. 경험과 상황 PT, 토론면접 등 다양한 면접 전형의 전략을 제시하고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면접 예상 질문 및 답변을 수록했다.

이 밖에도 NCS 자기소개서와 면접의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특별 부록을 마련했다. 핵심 15개 기업의 직무용어 풀이와 활용 예문 제시로 NCS 자기소개서와 면접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NCS 자기소개서와 면접 핵심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인기 공기업 자기소개서 분석과 블라인드 면접의 이해와 전략 등을 취업준비생이 이해하기 쉽도록 준비했다.

‘2019 에듀윌 NCS 자기소개서&면접 채용대비’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