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피부가 민감한 어린아이들의 경우 순한 성분의 키즈샴푸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오히려 예민한 피부를 악화시키고, 심할 경우 질환이 생길 수 있어 더욱 조심해야한다.

어린아이들이 사용하는 아토오겔의 유아바디워시는 최근 세정의 역할만 하기보다 진정과 보습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EWG 그린등급의 성분만 함유하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더운 여름철에는 피부의 온도가 상승하면서 쉽게 열을 배출하지 못하는 어린아이들의 경우 피부고민이 생기기 쉽다. 시원하게 피부를 관리하면서 클렌징을 꼼꼼히 신경 쓴다면 더운 여름철에도 청결하고 산뜻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포밍타입으로 제조되어 거품을 형성하는 시간을 줄이고,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하고 있는 아토오겔은 약산성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을 판정받아 민감한 피부의 다양한 연령층이 데일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사춘기 샴푸 및 유아샴푸로 인기를 끌며, 특히나 피부층이 얇고 연약한 어린아이들을 둔 육아맘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입소문이 높아지고 아기화장품 시장에서 안전한 브랜드의 이미지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아토오겔의 초등학생 샴푸에는 보습관리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등이 함유되어있으며 그 외에도 영양공급에 탁월한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이 함유되어있다. 이 외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병풀, 녹차, 달맞이꽃, 검정콩의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기를 되찾아준다.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여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높이려 노력했으며, 까다로운 생산단계와 품질관리를 거치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제조되어 많은 육아맘들이 믿고 사용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그 외 불편사항도 언제나 귀 기울이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제일 우선시 한다. 최근 유해성분 논란으로 아기가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걱정이 많으신걸 알기에 아토오겔은 늘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아기샴푸 외에도 전 제품 1+1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화장품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