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

성남시의회 6명의 의원들이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성남시의회)

[민주신문=오준영 기자] 성남시의회 의원들이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평가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6명의 시의원이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9일 성남시의회에 따르면 "매년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로 열리는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윤창근 ‧ 남용삼 ‧ 박은미 ‧ 임정미 ‧ 이준배 ‧ 최종성 의원이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분야별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는 것이다.

이번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은 매년 경기도 31개 시‧군 의원 가운데 의정활동에 현저한 공적이 있거나 타의 모범이 되는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총 10개 분야에서 우수의원 74명이 수상했다.

선정내용을 살표보면 성남시의회 윤창근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공약실천분야, 남용삼 윤리특별위원장은 행정개선분야, 박은미 의원은 의정연구발전분야, 임정미 의원은 의정활동분야, 이준배 의원은 지역현안해결분야, 최종성 의원은 의정활동개선분야에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에대해 6명의 성남시의원들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시민의 뜻으로 생각하고 성남시민의 복리 증진과 성남시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며 한목소리로 수상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