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130년 전통의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인 ‘스테프핫도그’가 한국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6월 8일 단 하루 동안 2000원에 스테프핫도그를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1999년 국내 론칭 후 20년차 운영중인 장수 브랜드 ‘스테프핫도그’가 마련한 고객 감사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1일까지 약 1주일 동안 모바일 커머스 ‘티몬’에서 일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에서 시작한다. 이후 6월 5일부터 7일까지는 ‘스테프핫도그’ 매장에서 핫도그 구매 시 탄산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인증샷과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크라운’의 ‘튤립’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 100년 전통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사 유럽 빵을 사용해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비롯, 아라비카 원두 100%의 스태프 커피 등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130년 전통의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인 ‘스테프핫도그’는 1999년 한국에 첫 론칭 후 20년 째 운영중인 장수 브랜드다. 이는 그동안 핫도그를 비롯해 샌드위치, 샐러드, 커피 등 다양한 메뉴로 변화해 핫도그 카페라는 형태로 자리잡은 노하우 덕분이다.

창업을 꿈꾸고 있는 예비 창업자에게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면서 많은 가맹점주들과 함께 성장한 ‘스테프핫도그’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20년 동안 스테프핫도그를 사랑해준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20주년을 고객 여러분과 뜻깊게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겠다”며 “앞으로의 ‘스테프핫도그’도 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매장별 상황에 따라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놀이동산, 휴게소 등 일부 특수 매장의 경우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