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요즘 SNS상에서 PC방 맛집으로 음식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는 PC방이 있다. 바로 ‘아이센스리그PC방’이다.

피시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러 피시방 중 먹거리가 제일 맛있는 곳” “박명수가 모델로 하는 PC방이다!” 등의 제목으로 여러 커뮤니티에서도 소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먹방 컨텐츠를 찍어 유튜브에 올리자마자 조회수 105만회를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렇듯 아이센스리그PC방이 맛집 PC방, '피토랑(피시방 레스토랑)'으로 불리우고 있는 이유는 피시방 전문먹거리샵 ‘쉐프앤클릭’을 내세울 수 있다. 쉐프앤클릭은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개발한 먹거리 전문 브랜드샵으로 간단한 가공식품이 아닌,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책임질 수 있는 음식과 다양한 음료, 한 입 간식들을 판매하여 고객들의 솔직하고 긍정적인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는 것이다. 특히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피시방 매장 매출에도 큰 영향을 끼쳐,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 가맹점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아이센스리그PC방은 고객들이 장시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특허출원을 받은 블루오션 시리즈(PC방 전용책상, 의자, 주변기기)를 개발해서 고객, 가맹 점주 모두에게 만족을 얻고 있는 중이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PC방 업계 유일하게 인기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했고, 3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탄탄한 브랜드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을 방문한 고객들의 후기글들이 많아 지면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5월 창업혜택도 공개했다. 5월 한정 창업혜택에는 인텔 9세대 CPU, RTX 2060 6G제공, 와우시네마 프리미엄 서비스 할인,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 전좌석 투 마우스, 투 마우스 번지, 정품 장패드, 기계식 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등 무려 총 31가지이다.

또한 은행대출규제 등으로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업체와 MOU체결한 1금융권인 신한, 국민, 기업, 하나은행에서 저금리로 안정적인 대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피시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 문의가 많아지면서 5월 20일(월) 오후 3시 서울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의 예비 점주들만 초대해 진행하기 때문에 사업설명회 참석을 희망한다면 서둘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한다. 사전 신청한 사람에게는 초대장을 모바일로 별도로 발송되며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