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r/ad
루쏘팩토리 수원왕갈비통닭, 에어프라이 전용 가정간편식 홈쇼핑 출시5월 7일 오후 5시 10분부터 40분간 NS홈쇼핑에서 만나요
  • 양희정 기자
  • 승인 2019.05.04 23:34
  • 댓글 0

[민주신문=양희정 기자] 영화 속 수원왕갈비통닭이 출시 된지 100일만에 가정간편식(HMR)으로 변신해 홈쇼핑 판매를 진행한다.

수원왕갈비통닭의 원조 기업인 루쏘팩토리는 NS홈쇼핑을 통해 오는 7일부터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루쏘팩토리는 영화에 직접 참여하여 현장에서 필요한 수원왕갈비통닭을 직접 제공한 푸드트럭 기업으로 영화 개봉 이후 지난 2월부터 부천 로드캠핑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의 팝업스토어에서 절찬리에 판매 흥행이 이어졌다.

이번 출시되는 루쏘팩토리의 ‘수원왕갈비통닭 가정간편식’ 타입은 누구나 에어프라이어기로 조리하기 쉽고 통닭 반마리 양으로 개별 포장되어 어린 아이를 둔 주부와 혼밥족을 겨냥해 상품을 구성했다

루쏘팩토리 한인수 쉐프는 “국내 가정간편식(HMR), 간편대용식(CMR) 제품이 점차 늘어나면서 수원왕갈비통닭도 가정에서 간편히 에어프라이기로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혼밥족이나 . 아이들 간식과 어른들 안주, 야식 등 다양하게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양희정 기자  yho0510@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