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간 ‘대가족 할인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민주신문=부산/양희정기자)

어린이들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진행(사진제공/송도해상케이블카)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어린이날 연휴인 5월 4일~6일까지 3일간, 어린이들은(36개월~초등학생) 송도해상케이블카를 50%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크루즈 왕복은 7천원, 바닥이 막혀있는 에어크루즈 왕복은 5천원이면 탑승이 가능 하다.

또한 연휴 기간 동안 상부 정류장과 스카이파크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삐에로 아저씨가 요술 풍선을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증정하며, 공룡 인형탈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케이블카 만들기’도 함께 진행된다.

송도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꿈은 두 배로, 부담은 반으로’라는 주제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상부 스카이파크에서 암남공원과 연결된 산책로를 통해 새롭게 조성된 ‘치유의 숲 코스’까지 둘러본다면 알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송도해상케이블카는 5월 한 달간 ‘대가족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3세대 이상 대가족이 방문 할 경우 가족 모두 1인당 2천원 할인 행사도 진행 될 예정(어린이날 행사와 중복은 불가)이어서 가족 나들이 계획이 있다면 눈여겨 볼만 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