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오늘 전남권 가맹점 확대 실시의 일환으로 전남 순천시에 조례 독서실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게 되는 조례 독서실은 ㈜하우스터디가 만드는 순천지역 1호점 프리미엄 독서실로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및 스터디카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전문업체인 ㈜하우스터디의 새로운 가맹점으로 오픈하게 된다.

하우스터디의 순천시 조례독서실은 순천에 첫발을 내딛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이 될 예정으로 순천 조례독서실은 기존에 있었던 독서실을 리모델링하여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로 개점하게 되는데, 하우스터디의 이러한 독서실 리모델링은 단순 업그레이드 수준이 아닌, 최신의 독서실 인테리어와 시스템을 적용한 프리미엄 독서실로 재탄생시켜 수험생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다양한 연령층의 회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하우스터디의 조례 독서실은 그 크기면에서 전남권내에서도 손꼽히는 대형 독서실로 구축될 예정이며, 순천시뿐만 아니라 전남 전체에서도 최고의 프리미엄 독서실을 구축하게 됨으로써 경쟁사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독서실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조례 독서실은 그 크기에서 오는 장점도 있지만 하우스터디의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면에서의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독서실의 위상을 가지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하우스터디 이태희 대표는 “전남 조례독서실은 전남권에서 최대 규모이면서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갖춘 독서실로 만들어지게 될 예정이다.”라고 밝히면서 “하우스터디는 독서실은 물론이고 최근 스터디카페의 가맹계약이 다수 성사되고 있다. 이는 프리미엄 독서실에서나 볼수 있는 고급스러운 스터디카페 인테리어가 예비창업자들의 호감을 얻고 있고, 그 안에 담긴 다양한 서비스가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전남 여수시의 선원독서실 오픈에 이어, 이번에 오픈 예정인 순천시의 조례 독서실은 전남 지역의 하우스터디만의 프리미엄 독서실 가맹점 확대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우스터디는 앞으로도 이러한 지역 가맹점의 확충을 위하여 다양한 지역의 상권 조사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