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따듯한 봄을 맞아 파주출판단지로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북카페와 더불어 꽃 구경을 즐길 수 있는 공원 및 녹지, 식물원, 수목원 등이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어서다. 특히 서울과 가깝다는 장점 덕분에 자녀를 동반한 부부 및 젊은 커플의 나들이 사례가 많다.

파주출판단지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꽃과 더불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멋스러운 가구도 감상해보는 것은 어떨까? 경기 파주시 문발동 파주출판단지 내 은석교사거리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은 정통 이태리 가구부터 수많은 셀럽들이 애용하는 가구 제품, 최신 잇 아이템 등을 대거 선보이는 명소로 인기가 높다.

특히 신혼부부들의 취향을 십분 반영한 멋스러운 가구 제품부터 중장년층 니즈를 충족시키는 고품격 디자인 가구 제품이 가득 진열돼 있다.

실제로 방문 시 인기 제품인 아쿠아텍스 쇼파부터 세라믹·대리석 식탁 세트, 원목거실장, 고무나무 원목 식탁, 이태리 올가죽 쇼파, 오메뜨 아쿠아텍스 마린 카우치 쇼파 등 다수의 아이템을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는 아쿠아텍스 쇼파다. 이태리 직수입 원단을 활용해 제조된 프리미엄 쇼파 제품으로 미려한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물과 기름, 긁힘 오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청명한 아쿠아 컬러감으로 거실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는데 크게 기여한다.

현장 방문 후 직접 구매한 고객들에게 세라믹 도마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도 선보인다. 일부 제품의 경우 현장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 관계자는 "라오메뜨 가구는 자체적으로 라돈 측정기를 보유하여 제품에 대한 상시적인 라돈 수치 체크를 실시하고 있는데 세계보건기구 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인 4.0pCI/L 보다 훨씬 낮은 0.15pCI/L 수치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며 "이번 나들이 계획에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 방문 코스를 추가해 최신 가구 트렌드를 살펴보는 것은 물론 각종 혜택을 받는 것도 큰 즐거움으로 다가갈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 더불어 인천점, 김해점 3개 지점으로 운영돼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