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종합 멀티쇼핑몰 라짱에서 최신기종인 센서가 4개 달린 무선 자율주행 스마트캐리어를 판다고 밝혔다

따라다니는 스마트 캐리어는 여러 가지 신기술이 적용돼있는데, 스마트팔로잉 app원격제어 usb인터페이스 탈부착 배터리 분실방지 알림 장애물 회피 지문인식 다채로운 조면 등 최신기술의 집약체이다.

기존의 2개의 센서가 아닌 4개의 센서로 업그레이드돼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인식 및 장애물 식별이 가능하다. 기존 2개의 센서에서는 잦은 오작동과 오류가 자주 일어난 반면, 최신업그레이드가 적용된 신제품에서는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인식 및 장애물 식별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함께 제공되는 rf웨어러블 핸드링은 맞춤형 마이크로 uwb 기지국 시스템이 내장돼 있어 신속하게 당신을 찾아내 자동으로 따라간다고 밝혔다.

20인치 표준 기내용 캐리어사이즈로 제작돼 기내에 직접 반입이 가능한데, 이는 기내 반입금지 용량인 160wh를 초과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탈부착 배터리 시스템으로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무선 원격제어 인공지능 장애물 회피 주차 및 브레이크와 서스펜션 독립휠 시스템 고속주행모드 등 다양한 인공지능 스마트 시스템을 지니고 있으며, 고속철도 공항 등의 실내는 물론 복잡하고 고르지 못한 실외 도로에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

분실 방지를 위한 인공지능캐리어 스마트 시스템

캐리어가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사용자의 3m의 안전거리를 초과할 시 웨어러블 진동 및 스마트app알림으로 경보를 울려 도난 및 분실을 방지한다.

맞춤 지문인식 잠금장치 TSA 국제 인증 자물쇠

캐리어의 새로운 시대를 열 생생한 블랙 테크놀러지 지문인식 기술로 쉽고 편리한 지문인식이 가능하며, 풍부한 지문인식 라이브러리를 지원, 통합 인식 알고리즘으로 더울 빠르고 안전하며,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별도의 보안 블록에 저장된다. 또한, 세관에서의 캐리어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TSA국제 인증 자물쇠로 설계하였으며, 미 교통부의 공식 라이선스 제공자에 의해 설계 및 제조돼 더욱 안전하다.

블루투스를 통한 전동스마트캐리어와의 스마트 연결을 사용할 시 사용자 전력 속도 오류감지 분실방지 알람 등의 보다 효과적인 처리가 가능하다.

한편, 라짱에서는 스마트캐리어 외에 전동서핑보드 일반 서핑보드 제품군도 준비돼 있으며, 전동 스케이트보드 및 킥보드, 무선보조배터리, 충전기, 오토바이 헬멧, 기계식키보드, 모기 퇴치기 전기자전거 등을 판매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