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션 : 우리동네독서실과 함께하는 독서실 1일 운영 체험 행사>

독서실, 스터디카페 예비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운영 노하우 체험
이 달 30일까지 1차 모집, 정기 행사로 진행 계획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 정보공유 플랫폼 ‘우리동네독서실’이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 창업 희망자에게 독서실 운영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예비 창업자를 위한 독서실 1일 운영 체험’은 ‘독서실 운영의 실전을 경험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독서실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단순히 독서실의 시설을 둘러보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오픈부터 마감까지 독서실 운영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보다 객관적인 시각에서 최종 창업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독서실 업계에서 다년 간 실무경험을 파트별 전문가들이(오픈, 운영, 홍보) 체험을 도우면서 예비 창업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하지만 쉽게 얻을 수 없는 정보와 독서실 홍보방법 등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우리동네독서실과 함께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독서실 1일 운영 체험’ 행사는 깊이 있는 체험을 위해 회차 당 1~2명의 인원으로 우리동네독서실 제휴독서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1차 모집 마감은 4월 30일, 2차 모집 마감은 5월 7일이며 체험일자는 1차 5월 2일, 2차 5월 9일이다.

2차 이후는 지원자 인원에 따라 일정 및 장소가 조금씩 변경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우리동네독서실 사이트를 통해 하면 된다.

한 편 우리동네독서실은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 운영자가 독서실 등록을(무료) 하면 홍보 영상을 제작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