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한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이 송파의 신중심 랜드마크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에서 찾아보기 힘든 평당1600만원대 공급과 거여역 도보 3분거리의 초역세권 입지 송파 잠실과 위례 사이의 위치적인 장점으로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송파구 거여동은 송파구에 위치했음에도 불구하고 북위례신도시보다 시세가 저평가 받던 지역 이었지만, 최근 거여마천재정비촉진지구 등 재개발/재건축 열기로 주변시세가 급상승하면서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은 시세차익을 볼 수 있는 단지로 앞으로의 가치가 더욱 기대된다.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은 거여역 500m 초역세권 입지로 지하철 5호선 거여역 도보 3분 초역세권 입지의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은 3호선 오금역이 불과 2정거장이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송파IC와 서하남 IC 및 위례신도시 트램(예정) 인접하여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3층, 624세대 규모로 서울 송파구 거여동 17-9번지 일대에 건립된다. 선호가 좋은 전용면적 49㎡~84㎡ 중소형으로만 공급되는 아파트로, 가변성 설계와 팬트리를 적용한 4베이 혁신 평면이 도입돼 중소형 아파트답지 않은 우수한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단지 바로 앞 영풍초를 비롯해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보인중, 고등학교 거원중, 오주중,송파중, 오금고, 문정고, 송파도서관 등이 인접한 명문학군을 자랑하고 있다.
 
단지 근거리에는 가락농수산물시장, 롯데월드몰, 가든파이브 등 송파 일대 핵심 편의 시설이 밀집된 몰세권 단지로 생활 편의가 탁월한 것도 장점이다. 거여역 상업지구의 근린 상가와 농협하나로마트, 롯데마트도 가까워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 홍보관에서 624세대(예정)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저평가 받던 송파구 거여동일대가 재건축 재개발 호재로 시세가 급상승중인데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은 서울에서 찾아보기힘든 평당1600만원대 공급과 거여역 도보 3분거리의 초역세권 입지 송파 잠실 위례신도시 하남권역 위치적인 장점과 중소형평형 구성으로 선호도가 높아 방문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 홍보관은 담당예약제로 운영중이며 예약 후 방문 시 특별혜택이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