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법으로 많은 현대인들이 사용하는 애플사의 제품은 인기만큼이나 그 종류 또한 무척 다양하다.

저마다의 생활방식 혹은 스타일에 따라 아이폰부터 맥북, 아이패드, 아이맥 등 폭넓게 사용하는 이들이 대다수. 그러나 제품을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잦은 고장으로 인한 수리 또한 필수이다.

하지만 거주지역에 애플 스토어 및 공식 수리업체가 없거나, 수리비가 비싸기로 유명한 애플사의 비용이 부담스러운 경우라면 여간 골치 아픈 일이 아닐 터이다.

대전 만연동에 위치한 '애플라이트 서비스 코리아'는 애플사 전 기종에 대한 확실한 수리로 대전아이폰 액정수리, 대전아이맥수리, 대전아이패드수리 등으로 입 소문을 얻고 있는 아이폰 사설수리업체이다.

침수와 같은 외부환경 혹은 잦은 충격으로 인한 손상 등을 원인에 맞게 완벽하게 복구해내며 아이폰부품 수리부터 침수 수리, 액정 교체 등에 이르는 모든 서비스를 척척 해결해 내는 곳이다.

무엇보다 아무리 작은 부품이라 할 지라도, 아이폰 정품과 동일한 부품을 고집하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양심수리를 약속하고 있어 고객과의 신뢰가 탄탄하다.

일부 비양심적인 아이폰 사설수리업체들의 경우, 기본적인 아이폰 액정수리는 물론 크고 작은 잔고장 수리에 정말 터무니 없는 가격을 요구하거나 비 정품을 사용해 제품의 수명을 닳게 만드는 것과 달리 이 곳에서는 애플사 전 제품 정품사용의 합리적인 수리비용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큰 인기요인인 셈이다.

때문에 대전 만연동 인근 지역 주민뿐 아니라 대전 전 지역에서 맥북, 아이패드, 아이맥 등의 수리가 필요할 때면 무조건 이 곳에 문의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또한 지인의 추천을 받아 대전 지역 외에서도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경우도 잦다. 전국 어디나 택배를 활용한 수리주문 및 배송이 가능하기에 합리적인 아이폰수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폰수리, 맥북수리, 아이패드수리에 제 격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