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신생아·아기수딩젤, 높은 구매율과 긍정적 반응 잇따라
  • 이승규 기자
  • 승인 2019.04.17 15:14
  • 댓글 0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부는 일교차가 현재까지 이어지며,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 어린아이들은 몸의 체온이 너무 높아지거나 낮아지지 않도록 체온조절과 함께 보습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한다.

봄과 가을과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지거나 면역력이 낮아져 여러 피부 변덕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일도 생길 수 있어, 아기수딩젤을 통해 수시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필요하다.

아기를 키우는 집에서 보습제 중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유아수딩젤은 여러 피부고민을 케어해줄 뿐만 아니라 열감을 진정시켜주고, 부족한 수분감까지 충전할 수 있어 환절기를 떠나 사계절 필수 보습제로 꼽히고 있다.

육아맘들 사이에서 높은 구매율과 함께 긍정적인 평이 쏟아지고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에서는 아기 피부에 순한 그린등급의 성분만을 함유한 제품으로 꾸준히 눈길을 끌고 있다.

아토오겔의 신생아 수딩젤 속에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있어 건강한 보습케어에 도움을 주며, 이 외 피부에 필요한 영양공급을 담당하는 알란토인, 베타글루칸, 판테놀과 같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녹차와 병풀의 천연성분으로 진정까지 함께 케어 하고 있다.

해당 유아화장품 브랜드의 베이비수딩젤을 사용해 온 많은 육아맘들은 ‘진정에 도움이 되었다’, ‘시원하게 보관해서 사용하니 열감을 내리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산뜻한 발림으로 필요할 때마다 꺼내 수시로 사용 한다’ 등의 긍정적인 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신생아화장품을 판매하는 아토오겔에서는 아로마오일,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모두 배제한 제품으로 성분의 안전성을 따지는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현재 본사에서는 전 제품 모두 1+1이벤트와 함께 세트구성으로 구매 가능하며,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제도가 있어 첫 구매에도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승규 기자  press3361@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