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학생들과 일반인들의 학업 공간을 제공하는 독서실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의 인테리어가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및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로써 전국 125곳이 넘는 가맹점을 보유한 업체다.

하우스터디가 독서실 창업이나 스터디카페 창업을 하려는 창업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부분은 역시 많은 사람을 끌어 모을 수 있는 그들만의 독서실 인테리어와 스터디카페 인테리어의 노하우에 있다. 하우스터디는 수년간 다양한 지역에 많은 가맹점을 오픈하면서 쌓아온 그들만의 인테리어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데, 바로 이런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인테리어에 대한 노하우가 창업주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창업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하우스터디의 인테리어 컨셉은 크게 고급스러움과 절제된 아름다움,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 우선 학생들이 독서실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인 첫 인상에 하우스터디는 고급스러움을 먼저 보여주어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 이러한 고급스러움에 하우스터디는 화려한 미를 덧붙이기 보다 간결하고 단아한 선으로 집중력을 강화시켰으며, 마지막으로 현재 트렌드를 따르는 디자인까지 독서실인테리어와 스터디카페 인테리어에 녹여내어 완성시킨 부분이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런 하우스터디만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이미 하우스터디를 통해 개점한 가맹주 뿐만 아니라 독서실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가 되고 있다. 예비 창업주에게 내부 인테리어라는 것은 수익에도 영향을 주지만 초기 창업 비용이 결정되는 중요한 창업 조건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부분까지 창업주의 상황을 고려한 하우스터디의 인테리어는 최대한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내부 공간을 만들어 내어 최상위급 독서실인테리어와 스터디카페 인테리어라는 평가를 얻어내고 있다.

하우스터디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험생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독서실인테리어와 스터디카페인테리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를 시도할 계획이며, 창업주의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하우스터디의 노력이 앞으로도 창업주가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및 스터디카페 창업으로 하우스터디를 선택하는 원동력 될 것으로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