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요즘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카페 ‘벌툰’은 최근 유명 SNS 인플루언서들의 방문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은 만화방과 카페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써 데이트코스로도 크게 각광받고 있는 중이다.

만화카페 벌툰에서는 만화책뿐만 아니라 오락게임, 마사지기계, 보드게임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1시간에 단돈 2,4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요즘같이 가성비를 중요시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면서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덮밥류, 출출한 배를 간단하게 달래줄 떡볶이, 스파게티 그리고 달콤하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커피들과 에이드&프라페 음료, 와플, 핫도그, 허니브레드 같은 디저트 등 맛있는 음식들을 함께 먹을 수 있어 SNS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만화카페 ‘벌툰’을 이용한 SNS 이용자들 후기를 보면 “만화책을 보면서 음식도 먹을 수 있는데 가격은 일반카페에서 음료를 마시는 것 보다 훨씬 더 저렴하고 시설이 좋다” “벌툰의 벌집 소굴방이 특이하고 예뻐서 계속 오고 싶다”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서 데이트하기가 힘든데, 벌툰에서는 이색 실내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등 좋은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 관계자는 어둡고 쾌적하지 못한 이미지의 만화방을 탈피하고자 만화에 카페를 접목시켰으며, 특히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아주시지만, 이색데이트코스나 주말 가족들의 나들이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어 현재 벌툰이 SNS에서 많이 뜨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라고 전했다.

현재 만화카페 ‘벌툰’은 전 가맹점 매출상승으로 4월 8일(월) 오후1시에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선착순 30명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빠른 신청을 해야 초대장 발송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