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생활의 품격을 높이고 공간을 넓게 연출한 테라스를 전 세대에 도입한 생활형 숙박시설 ‘하이뷰테라스 정선’이 호평 속에서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달라지면서 주거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생활의 품격과 삶의 여유를 더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만족도를 높인 하이뷰테라스 정선의 이번 분양에서는 분양 받은 계약자에 한해 하이원 CC와 스키장을 준회원 대우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무료 숙박 15일, 하이원 리조트 워터월드 이용권, 부대시설 할인, 정선 관광여행상품 이용권 등의 추가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유아이플러스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120-6번지 일대에서 선보이는 하이뷰테라스 정선은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3~34㎡, 총 261실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38번 국도로 수도권 관광객들의 진출입이 원활하며 강원도 태백시를 잇는 태백선 사북역·고한역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강원랜드 진출입로와 하이원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해 이용객 및 종사자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편리한 기능으로 무장한 현관 디지털 도어록과 앞선 정보화 생활을 위한 초고속 인터넷 사용 환경이 구축된다. 이 밖에도 전 세대에 냉장고, 전기쿡탑, 세탁기, 전자레인지, LED TV, 침대 등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췄으며 단지 곳곳에 CCTV를 설치해 안전 시스템을 강화했다.

한편 정선 하이뷰 테라스의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38 대봉빌딩 1층에 마련됐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