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용인 타운하우스 CN아트힐 지역조감도]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신봉동은 용인의 강남으로 불리며 주목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이런 신봉동에 5억대 타운하우스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지난 9일(토) 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한 ‘용인CN아트힐 타운하우스’가 그 주인공이다.

교통 및 학군, 편의시설이 풍부한 용인 타운하우스로, 오픈과 동시에 분양 문의가 쇄도 중이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여유로운 전원생활과 편리한 도시 생활을 모두 누릴 수 있어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신봉지구 도시개발의 최대 수혜단지로도 호평 된다.

수도권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빠르게 증가한 것도 이 타운하우스를 주목하게 만든다. 미세먼지 예방에 쾌적한 자연환경을 선사하는 수도권 타운하우스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탈 아파트’ 이슈가 더해져 비교적 가격이 합리적인 수도권 타운하우스로 내 집을 마련하려는 수요자들이 상당하다.

씨앤아트힐타운하우스가 건립되는 용인은 교통과 학군, 편의시설이 지역 내 풍부하게 조성돼 특히 인기가 좋은 수도권 지역이다. 타운하우스 조성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췄다는 평이 나온다.

용인CN아트힐 타운하우스는 104.16㎡~146.28㎡ 타입별 면적을 공급할 예정으로, 100세대가 넘는 대단지 규모를 자랑한다. 수요자들의 생활 특성을 설계에 반영한 입주자 맞춤 설계가 제공되며, 주거 공간에서 개성을 느낄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는 한샘키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는 포유 종합건설이 담당하며, 아파트와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는 수준 높은 주거 공간을 제시한다.

타운하우스가 846만㎡ 규모의 광교산 자락에 위치해 도심 속 힐링 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 주거 환경이 상당히 쾌적하다. 수변공원으로 조성되는 정평천도 인접해 여가를 즐기기도 좋다.

도보 거리에는 신봉초, 신봉중, 신봉고 등 학교 시설이 밀집돼 자녀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어린 자녀를 교육하는 시설도 풍부하다. 학부모 수요자들의 문의가 쇄도 중인 이유다. 도보로 10분 거리에는 신봉2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예정돼 향후 시세 차익도 기대할 수 있다. 생활 인프라가 밀집된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도 가까워 이마트,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 쇼핑 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용인수지 신봉동 노른자 입지에 조성되는 타운하우스로, 교통망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3분 거리에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가 위치해있으며, 대왕 판교로와 수서 간 고속국도의 빠른 진입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서울 강남과 수원, 동탄 등 주변 도시가 10분에서 15분대에 연결된다. 광역버스와 지하철 신분당선 라인도 이용이 용이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기도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답답한 환경의 아파트를 벗어나고자 하는 노후세대는 물론, 서울의 높은 아파트 가격을 피해 수도권에 관심을 두는 수요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경기도 수지 일대의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에 가깝고 가격이 합리적인 장점에 서울로 출퇴근하는 30~40대 직장인과 3~4인 가족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홍보관 방문은 전화 예약 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