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프리미엄 PC방창업 대표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이 부산 예비창업자분들의 끊임 없는 사업설명회 요청으로 3/22(금) 오후3시에 부산 코모도호텔에서 단독 사업설명회를 개최 한다.

업계최다인 7개의 직영점, 전국 가맹점 약 500개를 보유하고 있는 아이센스리그PC방은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 선정되며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실제 부산 단독 사업설명회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 참석을 희망하는 부산 예비 점주들의 문의가 급증하여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에 대한 예비 점주들의 높은 신뢰를 입증했다.

부산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는 총 40~50분에 걸쳐 진행되며 1차로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초대장이 발송되면 3/22(금) 부산 코모도호텔에 방문해 사업설명회를 듣게 된다. 사업설명회는 총 2부로 나뉘어져 진행되는데 1부에서는 PC방창업의 성장성, 대박나는 PC방 매장들의 공통점, 프랜차이즈PC방과 개인PC방에 대한 비교분석이 이루어지고 2부에는 아이센스리그PC방의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또한 사업설명회 끝난 이후 궁금사항들은 창업전문가들과 1:1 개별 상담을 통해 좀 더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많이 얻고 있다.

특히 무료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는 참석만해도 다양한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부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부산 사업설명회 참석 시 PC방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창업전문가들과의 1:1상담권, 아이센스 자체제작 공책, 장패드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도 인기 요인이다.

특히나 부산 사업설명회에서 공개될 창업혜택이 무려 총 30가지나 된다는 점이다. 3월 창업혜택에는 재창업보험제도 체결, 투자원금보장제도 지원, 1금융권 MOU체결을 통한 지원, RTX 2060 RAM 16GB,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 먹거리샵 시공 등을 포함해 무려 총 30가지를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지원한다.

관계자는 "항상 서울 본사에서만 사업설명회를 진행했었는데 부산 예비창업자분들께서 서울이 너무 멀어 부산에서 진행해달라는 개최 문의가 많아 드디어 3월 22일(금) 부산에서 단독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부산 코모도호텔 장소가 1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여 선착순 100명까지만 신청을 받아 진행할 예정이다. 부산 사업설명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접수이기 때문에 신청이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르게 신청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