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서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종근당건강 아이커가 지난 4일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한 데 이어 공식 홈페이지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해 주목 받고 있다.

제품 리뉴얼과 함께 아이커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사이트 유입률 역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이커는 지난 2018년 12월 24일에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제품으로도 선정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딸기맛 분말 형태로 제작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우유에 타서 아이들이 딸기우유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나온 형태라 좋다는 평가가 상당수이다.

최근 리뉴얼 된 제품 정보에 따르면 이전 제품보다 딸기맛을 향상시켜 황기의 쓴맛을 잡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결정과당 함유량을 감소시키고, 결정포도당을 전량 삭제했으며 합성첨가물 사용을 최대한 지양하는 노력을 했다.

여기에 칼슘, 비타민D, 아연 3가지 주원료가 추가되어 정상적인 면역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같은 아이커의 리뉴얼 제품 출시 소식은 어린이 키 성장으로 고민하던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품 리뉴얼에 맞춰 종근당건강 아이커의 공식 홈페이지 역시 리뉴얼 되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고 있는데, 해당 사이트에서는 리뉴얼 된 아이커 제품 관련 정보와 키 성장 관련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