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지난 1일 테라스형 아파트 ‘이수역 사당 엘크루’ 주택홍보관이 오픈 이후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동작구 사당동 175-13번지 외 필지에 들어서는 이수역 사당 엘크루는 현충국립공원과 서달산에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과 270˚ 펼쳐진 조망과 360˚ 탁 트인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아파트로 오는 4월 개통을 앞둔 서리풀터널 호재과 방배재건축, 사당역 종합환승센터 등 대형 개발 호재들로 단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이수역 사당 엘크루는 여심 사로잡는 중소형 규모로 59(A, B) 74(A, B), 84(A, B, T) 7가지 타입으로 구성 되며, 각 유니트별 3베이, 3.5베이, 넓은 마당이 있는 테라스하우스까지 가족 구성원에 따라 폭넓게 타입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쿡탑, 전기오븐, 지능형 IOT시스템, 층간 소음저감재 시공 등 다양한 옵션들이 제공되며, 입주민을 위한 맘스카페, 경로당, 어린이집, 단지내 도서관, 휘트니스센터 등 문화, 건강, 복지, 여가 등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제공된다.

인근에는 이마트, 남성 시장, 메가박스, 사당종합체육관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으며, 1Km반영 안에는 삼일초, 남성초, 신남중, 사당중, 서문여고, 경문고, 총신대 명문 학군과 학원가 등이 집중 되어 있어 완벽에 가까운 학세권을 보장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지역 특성상 간선버스가 밀집된 동작대로, 잠실역이나 서울역 또는 강남을 환승없이 원스탑으로 누릴 수 있으며, 7호선 남성역과 4호선 이수역을 도보 10분거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인근 2호선 사당역까지 포함하면 서울 어디로든지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사당 엘크루 관계자는 “숲세권이자 학세권, 더블역세권까지 모두 갖춰진 단지 환경과 지가상승의 중요한 요인인 대형호재들이 잘 맞물리게 되면서 많은 손님들의 문의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수역 사당 엘크루 주택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99-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주택홍보관을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