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세계가 주목하는 화제의 원료 크릴오일이 한국에서도 주목을 받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크릴오일의 인기와 더불어 사람들의 관심도 늘어가고 있는데, 이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에버는 ‘레드크릴오일 1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릴오일이란 청정 남극해에 서식하는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로 남극 먹이 사슬의 최하단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중금속 축적과 환경호르몬에서부터 안전하다.

이러한 크릴오일에 포함된 불포화지방산은 혈관 속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춰주고 강력한 항산화성분인 아스타잔틴은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한, 물에 잘 녹는 인지질 구조로 체내 흡수력과 이용률이 높아 혈관을 청소해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여기에 라이프에버 ‘레드크릴오일 100’은 100% 남극해 크릴오일에 크릴오일의 핵심 성분인 ‘아스타잔틴’을 280 mg/kg 이상 함유하고 인지질 함량을 50%로 하여 크릴오일이 가진 효능을 최적화하여 주목할 만하다.

인지질은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을 좋게 하는 성분으로 실제 흡수가 되는 주요 핵심성분과 적절한 비율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이프에버는 무조건 인지질 함량을 높이기 보다는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50:50 라이프에버만의 황금비율로 제품을 개발하였다. 또한 식품 사용 수준의 앱솔루트 주정으로 추출하여 다른 추출법 대비 불순물을 최소화하였다.

헬스밸런스㈜ 라이프에버 관계자는 “’레드크릴오일 100’은 오일인 만큼 신선도가 중요하다, 이에 국내 원료사에서 신선하고 빠르게 원료를 제공받아 3300%로 농축했다”며 “해외 원료 제품에 비해 좀 더 신선한 크릴오일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에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1개월분 34,900원을 비롯해 3개월분/6개월분/12개월분을 오픈 특가로 제공하며 3개월분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라이프에버 퓨어 철분&비타민C, 리얼 백수오 프리미엄, 관절엔 초록입홍합 리프리놀 등 인기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예약판매 제품은 3월 18일부터 순차배송 될 예정이다.

‘레드크릴오일 100’ 및 사전예약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헬스밸런스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