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연합뉴스TV 본사에서 업무협약 체결

4일 연합뉴스TV 조성부 대표이사와 경기도일자리재단 문진영 대표이사가 경기도 일자리 정책 홍보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고용노동부 ‘한국직업방송TV’ 프로그램 제작 등 협업 추진
문진영 대표 “일자리 정책 널리 알리고 도민 참여 활성화 등 시너지”

[민주신문=강인범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과 국가기간통신사인 연합뉴스의 보도전문 채널인 연합뉴스TV가 4일 경기도 일자리 정책 홍보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시 종로구 연합뉴스TV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연합뉴스TV 조성부 대표이사와 장윤주 전무, 경기도일자리재단 문진영 대표이사, 양동균 청년일자리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취업, 직업능력개발, 직업훈련 등 정보를 공유하고, 재단이 추진하는 각종 사업의 홍보를 위해 다양한 협업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아울러 연합뉴스TV가 위탁 운영하고 있는 고용노동부의 ‘한국직업방송TV’ 방송프로그램 제작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협약식 이후에는 문진영 경기도일자리 재단 대표이사가 한국직업방송 프로그램 ‘JOB 정보센터’에 출연, 경기도의 주요 일자리 정책과 사업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문진영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경기도의 일자리 정책을 널리 알리고 도민 참여를 활성화하는 데 양 기관이 큰 시너지를 발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