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1945년 창립되어 꾸준한 제품개발과 성장을 이루고 있는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장윤정 안마의자’ 코지마에서 롯데아이몰 ‘봄맞이 쇼핑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아이몰 ‘봄맞이 기획전’에서 코지마는 19년 1월 출시된 신제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 로얄킹덤(CMC-790S), 발마사지기 포르테(CMF-640) 등 다양한 제품을 여러 혜택을 통해 판매하며, 카드청구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신제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 구매 시 최다 구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코지마 신제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는 상하좌우 및 전후까지 최대 8cm 범위 내에서 진행되는 3D 입체마사지로, 보다 섬세하고 깊은 마사지를 선사하며, 인체공학적인 LS프레임을 탑재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잘 맞는 마사지와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에오스만의 특색있는 10가지 자동모드와 5가지 수동모드 기능으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무중력포지션 기능으로 신체 하중을 적절히 분신시켜 사용자의 몸과 안마의자의 밀착감을 높여 보다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슬라이딩 기능과 동시에 상하체를 젖혀주어, 피로로 인해 굳은 몸을 개운하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기능과 발바닥 3step 지압롤러 탑재로 부위별 효과적인 마사지와 동시에 에어백이 발등을 감싸는 에어지압마사지로 보다 섬세한 마사지감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전신 에어 코스, 다리길이 조절, 온열기능, USB 충전 기능 등 사용자 편의 기능과 LED 무드등을 탑재하여, 사용자 감성부분까지 갖춘 3D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전 상품 특별 할인가 및 각종 프로모션 진행이라는 코지마의 선물로 따뜻한 봄기운에 더욱 기분 좋은 3월이 되시길 바란다”며 “인기 안마의자 리퍼제품까지 소량 긴급 공수하여 준비했으니 품절되기 전에 빠른 구매하시어 좋은 기회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