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웨딩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국민 혼수 침대로 혼수 침대 시장 부동의 1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에 따르면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시몬스는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 베딩까지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꾸미는 ‘시몬스 룩’으로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화제다.

6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매트리스와 감각적인 프레임, 호텔 스위트룸콘셉트의 케노샤 베딩으로 시몬스 만의 감각적인침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은 시몬스만의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성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국소방복지재단과 MOU를 체결하고, 소방관들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각종 지원에 앞장서며 생활 화재 안전문화 조성에 필요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내 자체 생산되어 유통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하여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을 위해 앞장서는 행보를 이어가는 등 안전한 매트리스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국가측정표준 연구기관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 또한 언론에도 적극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했다.

시몬스 침대의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