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뉴트리원에서 에너지 드링크 ‘에이트타임(8 time)’을 출시했다.

‘에이트타임’은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아르기닌’ 3000mg과 천연 카페인인 ‘과라나추출물’, 필수아미노산인 BCAA 등이 함유된 물에 희석하여 먹는 음료 제품이다.

‘에이트타임’의 주원료인 L-아르기닌은 인체 내에서 여러 가지 생리학적 기능을 수행하는 이미노산의 일종으로, 체내에서 산화질소(NO)로 전환되어 혈관조직을 이완시켜 혈관의 신축성을 조절해 주고, 혈관내 산소와 혈류량을 증가시킨다. 지구력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뛰어나 현재 많은 운동선수들이 섭취하고 있다.

이외에 천연 자양강장제인 ‘과라나 추출물’을 함유하여, 기존에 섭취하던 에너지 드링크와 다르게 ‘합성카페인’이 아닌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카페인’이 들어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아르기닌을 정제가 아닌 음료로 만들어, 운동시에나 미세먼지로 갈증을 느낄 때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건강을 생각하여 합성카페인이 아닌 천연카페인을 넣어 남녀노소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뉴트리원은 배우 정우성, 김태희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하여 건강기능식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업체이며,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뉴트리원’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