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MARCH 온 세상이 핑크빛 벚꽃으로 물들 3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근거한 커플매니저 양성으로 전문성을 갖춘 결혼컨설팅을 제공하는 결혼정보업체이다. 아울러 NCS를 기반으로 한 감성매칭시스템을 매칭프로세스에 적용해 2년 연속 50:50의 남녀회원성비를 유지하고, 교제율 49.1%라는 성과를 내보였다.

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 진행하는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의 인연을 맺고 싶은 미혼남녀에게 만남의 기회가 될 이벤트이다.

참여신청은 해당 결혼정보업체 홈페이지 내 스페셜이벤트에 접속해 이름, 나이, 성별, 결혼이력, 학력, 직업, 거주지역, 신청동기 등을 적어 제출하거나,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유선상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맞선 전 신원확인과 인터뷰를 거쳐야만 맞선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여신청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는 NCS 교육을 이수한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결혼컨설팅부터 매칭까지 상류층결혼정보 서비스를 경험할 기회를 갖게 된다. 매칭은 커매니저와 1:1 상담을 통해 결혼관, 이상형, 조건, 연애스타일, 취향 등에 대해 결혼컨설팅을 받은 것을 기반으로 당첨자의 이상형을 최대한 반영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3월 맞선이벤트 기획자는 “많은 미혼남녀들이 다가오고 있는 봄에 함께하는 행복을 누리고, 그 인연이 결혼의 인연이 될 수 있는 만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획했다.”라며 “결혼인연을 만나고 싶은 많은 미혼남녀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평소 결혼보서비스가 필요함을 느낀 분들 역시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상류층결혼정보서비스를 적극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매월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3월에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SWEET LOVE PRIVATE PARTY’를 16일에 개최한다. 노블레스 수현 미팅파티는 매회 50% 이상 커플성사가 이뤄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