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갤럭시 S10 출시일이 코 앞으로 다가와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절찬리에 갤럭시 S10 사전예약이 진행 중에 있는 가운데 푸짐한 사은품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가심비몰에서 진행되고 있는 갤럭시 S10 시리즈의 사은품 내역들을 살펴보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제품들만을 취급했다는 점에서 사람들의 호응도가 높다.

우선 갤럭시 S10·S10+ 사전예약 시 1순위 물류배정을 보장해주고 SKT·KT·LGU+ 번호이동 삼성 정품 기어 S3 와이파이·신세계 상품권·에코페이스 LED 라이팅마스크·벤하임 무선청소기·스미다 엔플 32HD TV·스피커 겸용 공기청정기 클레어S·콕스타 대용량 에어프레이어와 함께 고속무선 충전 장패드와 케이스, 커버필름 등 선택 사은품의 폭을 대폭 늘렸고 동시에 삼성 갤럭시 버드까지 제공되고 있다.

KT·LGU+ 기기변경의 경우 고속무선 충전 장패드, 케이스, 커버필름을 제외하고 위 사은품 내용을 동일하게 선택 할 수 있다. 특히 SKT 기기변경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함으로써 사전예약 시 여러가지 사은품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 S10E·S10·S10+ 초고 물량 대량 확보를 통해 27일부터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선배송을 시작했다는 점이다.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갤럭시 S10뿐만 아니라 이전 LTE 스마트폰 20~30만원 즉시 할인 인기 기종인 갤럭시 노트8과 노트9 역시 연이은 가격할인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 아이폰 XS·XS맥스·XR 구매 시 애플 에어팟을 전원에게 증정해주는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특히 눈여겨 봐야 할 것은 번호이동/기기변경 가입유형에 관계가 없다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갤럭시 S10 사전예약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받아 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위 모든 내용은 회원 수 10만명에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