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실외는 차가운 겨울 바람에, 실내는 건조한 난방에,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피부가 푸석해지고 건조해지기 쉽다. 이럴 때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이 공급되지 못하면 미간, 눈가, 입가에 팔자주름이 생길 수 있어, 평소 피부 보습과 영양 관리에 각별한 신경을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환절기 보습법으로 수시로 물 마시기, 꼼꼼한 클렌징 관리, 수분 크림 바르기 등 다양한 관리 방법들이 있는데, 최근에는 마시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피부 보습 관리가 가능한 이너뷰티 제품 ‘천수애진’이 환절기 피부 관리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천수애진’ 은 헬시뷰티 기업의 선두주자 ㈜뉴트리(Newtree)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피부진액앰플로, 하루 한 병 섭취를 통해 피부 보습 및 탄력, 주름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다. ‘천수애진’의 메인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머리카락 1/10,000의 초미세입자로 피부 속 세포와 유사하여 피부 깊은 곳까지 콜라겐을 빠르게 흡수 할 수 있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 피부 탄력 및 보습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뉴트리(Newtree) 관계자는 “체내 콜라겐의 생성량이 감소 되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주름이 생기기 때문에 피부에 바르는 것만큼이나 피부 콜라겐을 채워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하며,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피부 본연의 밑 바탕을 깊이 있고 촘촘한 콜라겐으로 채우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환절기 피부를 건강을 위한 피부 진액 앰플 ‘천수애진’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은 개인의 건강상태와 체질을 고려하여 선택해야 하는 만큼 섭취 방법과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