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프리미엄 PC방창업 전문 아이센스리그PC방이 3월을 맞이하여,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 창업혜택을 선보인다. 실제로 이번 창업혜택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창업지원 28가지 혜택에서 무려 2가지를 더 추가하여 총 30가지를 추가 제공한다.

3월에 제공되는 창업혜택에는 재창업보험제도 체결, 투자원금보장제도 지원, 1금융권 MOU체결을 통한 지원, RTX 2060 RAM 16GB,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 먹거리샵 시공 등을 포함해 무려 총 30가지를 지원한다.

여기서 주목 할 부분은 추가로 제공되는 창업혜택 “재창업보험” 제도이다. 재창업보험 제도란 가맹점들이 설정한 목표 매출을 6개월 내 달성하지 못하면 본사에서 매장을 인수 후 다른 점포에 새로운 매장을 열어주는 제도로 예비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피시방을 오픈 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로서 인기가 상당하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아이센스는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PC방을 만들기 위해 직접 개발한 블루오션 데스크, 키보드, 마우스 등을 전좌석에 제공해드리고 있다. 또한, 매출에 자신이 없다면 절대 만들지 못할 재창업보험 제도도 자신있게 진행하고 있어 창업에 대한 불안감이 크신 분들에게 저희가 하나의 약속으로서 증서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 모든 내용은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확인해달라” 라고 전했다.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은 2019년 3월 4일(월) 오후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무료이며 PC방 업계의 현황은 물론, PC방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매출, 성공노하우까지 공개한다.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 점주들에게는 피시방 창업에 대한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1:1 무료상담권 등 풍성한 창업혜택이 제공된다.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팀만 받아 진행되고 있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