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마녀슬림’의 셀룰라이트 크림 ‘미라쿨’ 이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미라쿨 1개 구입 시, 동일한 정품 1개를 증정하고 여기에 마스크팩 1박스(10팩)까지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미라쿨은 셀룰라이트로 고민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효과 좋은 셀룰라이트 크림, 다이어트 크림으로 입소문난 제품이다. 마녀슬림 관계자는 최근 봄, 새학기 등을 앞두고 본격적인 몸매 관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 미라쿨의 주문량이 크게 증가했고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마녀슬림의 미라쿨은 고추열매추출물이 함유되어 탄력 있고 매끈한 바디라인으로 가꿔주는 다이어트 크림이다. 고추열매추출물이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체중 증가를 억제하고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온열감이 피부의 긴장감을 부여해 셀룰라이트 관리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헬스트레이너, 필라테스 강사 등 운동 관련 관계자들 사이에서 지방이 에너지로 바뀌는 것을 도와 지방을 태워주는 성분으로 입소문이 난 L-카르니틴 성분까지 함유됐다.

미라쿨을 운동 전, 사용하면 고추열매추출물의 후끈한 온열감 덕분에 땀도 더 많이 나고 L-카르니틴 성분이 지방을 효과적으로 태워주어 운동 효과가 배가 되고 몸매 관리, 셀룰라이트 개선 효과도 더욱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다이어트크림, 미라쿨을 더욱 권장하는 이유다.

또한 석류, 무화과 등 식물성 추출물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어 샤워 후, 바디 로션 대용처럼 사용도 가능하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아 안정성을 인정 받은 것도 특징이다.

한편 마녀슬림은 미라쿨 이벤트와 함께 2월 23일~ 3월 3일까지 일주일간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0%를 페이백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