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실전 NPL 투자 강의와 제30회 시험준비를 위한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5일(화) 개강하는 이정찬 대표의 ‘성공을 보장하는 실전 NPL 투자’는 NPL이 무엇인지부터 실전 투자 시 알아둬야 할 주의사항, NPL을 활용한 수익형부동산 등까지 폭 넓게 다루는 부동산실무 강의다.

총 6주 과정으로 3월 5일(화)부터 4월 9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19~22시 수업이 실시된다. 기초 지식은 물론 실전 투자가 가능할 정도로 NPL, 절세 방법, 이익실현 방식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에 실전 NPL을 시작하고 싶어도 정보나 지식이 없어 엄두가 안 나는 사람, 새로운 투자기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 등으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성공을 보장하는 실전 NPL투자’ 강의를 맡은 이정찬 대표는 랜드프로 부동산 중개실무과정 전임 교수이자 한국공인중개사 방송국 방송전문위원, 부동산 칼럼니스트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EBS 공인중개사 제휴 기념 ‘2019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는 오는 2월 26일(화) 오후 6시에 개최한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2019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는 ▲1부 랜드프로 강남학원 교육 서비스 ▲2부 공인중개사 시험 파헤치기(시험 개요 및 출제경향 분석) ▲3부 교수님의 전략 제시(시험과목별 추천 공부방법, 고득점 비결) ▲4부 푸짐한 경품 추첨 순으로 프로그램이 기획됐다.

특히 이번 합격설명회는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직접 강연을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평소 독학하면서 어려움을 느낀 부분에 대해 고 교수에게 물어볼 기회다. (당일 참석인원수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에 참가하는 모든 수험생은 2019년 기초입문서, 부동산학개론 용어해설집, 민법 조문집 등을 증정 받게 된다. 또 당일 등록 시 공인중개사 인강을 2020년까지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뿐 아니라 경품 추첨을 통해 선정된 경우 1등(1명) 2019년 합격보장반 30% 수강할인권+인강 2년 수강권, 2등(1명) 합격보장반 20% 수강할인권+인강 2년 수강권, 3등(1명) 제30회 공인중개사 대비 요약집+문제집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과정과 부동산 운영 및 재테크에 유용한 부동산실무 과정, 부동산취업·창업 사관학교 RSA 과정을 운영하는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부동산자격증 시험공부 자체가 낯선 초보자부터 업계 전문가까지 아우르는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