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썸바이미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국내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육성재에디션’ 출시와 동시에 한정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육성재 에디션’은 총 2가지로 썸바이미의 인기제품인 미라클 토너, 미라클 세럼, 포토카드, 샘플 등이 들어있는 미라클 에디션과 갈락토미세스 토너, 갈락토미세스 세럼, 포토카드, 샘플 등이 들어있는 갈락토미세스 에디션이다.

각각의 에디션에는 포토카드가 무려 5장이나 포함되어 있어 육성재의 팬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육성재 에디션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육성재 친필싸인이 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이슈다. 여기에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육성재 등신대 3종을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동시에 진행해 육성재 팬들의 기대도 크다.

뿐만 아니라 썸바이미 브랜드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 브랜드 인기제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 등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 신학기 및 봄을 맞이해 새로운 화장품을 구매하려고 계획하던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가장 빠른 품절을 예상하는 이벤트는 ‘100원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미리 정해진 제품을 100명 선착순으로 1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제품으로는 미라클 크림, 썸띵 아이즈, 모이스처 립 루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다른 제품으로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