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최근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정책으로 탈 아파트를 시도하는 고객층이 많아 졌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두고 있는 30~40세대가 미세먼지와 층간소음을 피해 아파트를 떠나 마당이 있는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 이주를 시도하고 있다. 그 중 수도권 진입이 가까운 수지구의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이 인기가 많다.

용인 수지구는 편의시설, 학군이 우수한 장점에 용인타운하우스의 최적지로 평가된다. 지리적으로 성남 대장지구와 판교가 위에 있고, 오른쪽에는 분당이 있다. 왼쪽에는 광교산이 자리해 숲세권의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리기도 좋다.

편의시설 및 학교, 병원 등의 생활 인프라도 밀집되어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면서도 아파트의 편리함을 그대로 가져갈 수 있다. 교통망으로는 왼쪽으로 용인서울 고속도로의 서분당IC, 서수지IC가 있고, 오른쪽으로는 경부고속도로의 판교IC가 있어 접근성이 좋다. 신분당선 개통으로 동천역, 수지구청역, 성복역이 있어 수도권 진입이 단축되어 출퇴근도 용이해져 수요층이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수지맞은집’에선 수지구의 타운하우스를 동천동, 고기동, 신봉동으로 구분하여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온라인서비스와 오프라인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오픈하는 신봉동의 NEW현장은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고객님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최근 수지맞은집을 통해 집을 구매결정한, 한 고객은 내가 원하는 가격, 위치, 타입을 빠르고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무료 투어는 예약 후 진행 가능하다. 수지구 동천동 87-14에 문을 연 수지맞은집을 방문하면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