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19 EBS 공인중개사 교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 15차 추가 진행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는 단, 1년간 2018 입문서 무료배포 누적수량 총 45,653권을 돌파했다. 이어 끊임없는 앵콜 요청과 마감 기록을 세웠으며,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19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15차 추가 진행 중이다.

2019 EBS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2019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2권’, ‘기초 입문 공인중개사 인강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와 함께 교재 배송비도 모두 무료로 지원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은 랜드프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2019 기초입문 샘플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강을 수강한 후,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인원에게 제공되는 ‘2019 EBS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교재는 EBS 공인중개사 합격 교수진이 공동으로 집필한 교재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위한 필독서로 추천된다. 해당 교재는 시험일정에 맞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교재에는 최신 출제경향, 개정사항이 반영되어 있고 1차와 2차 전과목의 기본, 핵심개념이 수록돼 있다. 또,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시작한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 부동산자격증 시험공부방법 등이 담겨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필독서 추천 교재 입문서를 100% 활용한 ‘기초입문 강의’는 시험과목별 3명 이상의 전문 교수진이 진행해 부동산자격증 공부방법은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독학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강의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공인중개사 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기초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 당첨자는 ‘블로그/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블로그, SNS 등에 인증한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EBS 공인중개사 패키지 30% 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