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 화사 몸매 비결로 화제
  • 이승규 기자
  • 승인 2019.02.13 18:00
  • 댓글 0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마마무 화사가 오는 13일,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알리며, 지난 11일 오후 SNS를 통해 첫 솔로곡 ‘멍청이(twit)’ 컨셉 사진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매력적인 비주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사 몸매관리 비결이 재조명되어, 화사가 언급한 영상 인터뷰에서 몸매관리 비결로 밝힌 바 있는 ‘에버비키니’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의 핫한 주력상품인 ‘빠질라카노’는 화사다이어트 아이템으로 굶지 않고 마시면서 빼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빠질라카노는 마마무 화사뿐만 아니라 평소 몸매관리를 철저히 하는 조현영도 몸매관리 노하우가 담긴 셀프카메라로 군살 없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보이며, 평소에 빠질라카노를 즐겨 마신다고 밝혔다. 특히, 빠질라카노를 마신 후 홈트레이닝을 하면 운동 부스팅효과를 볼 수 있다며, 운동 전 빠질라카노를 자주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리스타의 까다로운 미각으로 선정된 커피분말(부원료)이 황금비율로 첨가된 몸매관리음료로 몸매관리하는 이들에게 핫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커피 맛의 분말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정제를 삼키기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빠질라카노는 한 잔에 약 700원대로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 부담없이 커피도 마시면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취향에 따라 1일 2회, 커피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위가 좋지 않을 경우에는 식후에 마시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버비키니 공식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규 기자  press3361@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