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올바른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은 ‘올바른 석류즙’(100% 석류즙)에 이어 지난 해 새롭게 출시된 피쉬콜라겐이 더해진 ‘올바른 석류 콜라겐’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흔하지 않은 명절 특별한 선물로 주목을 받아 매출 급 상승에 한 몫을 더했다.

올즙의 올바른 석류 콜라겐은 석류즙에 국내산 사과를 더하고 피쉬 콜라겐을 넣어 맛있고 간편하게 콜라겐까지 섭취할 수 있는 즙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태양과 정열의 나라 스페인에서 뜨거운 태양 아래 자란 품질 좋은 스페인산 석류를 사용하여 원재료의 새콤한 맛과 달콤한 석류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올바른 석류콜라겐’에는 식이섬유와 각종 비타민, 식물성 에스트로겐, 마그네슘, 칼슘 등이 풍부하게 담겨 있으며, 피쉬콜라겐이 다량 함유돼 있어 ‘여자들의 필수템’으로 추천한다.

이외에 소화 촉진, 다이어트,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 피부노화 개선, 여성 갱년기 등에 도움을 주어 석류콜라겐은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과채주스 중 하나로 손 꼽히고 있다. 이처럼 각종 영양과 석류의 맛이 그대로 담긴 ‘올바른 석류콜라겐’을 하루에 한 포 꾸준히 챙겨 먹는다면 활력은 물론 노화예방, 갱년기 증상, 탈모관리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울러 올즙은 온 가족이 함께 마실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부터 캐리어형 30포, 1+1 60포 까지 여러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선보여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올즙의 올바른 석류즙과 올바른 석류콜라겐 외에 대추즙, 아로니아즙, 양배추즙 등 모든 건강즙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