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대한민국 No.1 콜라겐 에버콜라겐이 현대Hmall에서 에버콜라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 10돈을 증정하는 ‘1등 콜라겐, 에버콜라겐이 쏜다, 황금10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8일부터 24일까지. 현대 Hmall에서 에버콜라겐을 구매한 전 구매고객에게는 다이어트 커피 제품인 ‘슬림리카노’ 1박스와 함께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총 황금10돈의 경품혜택도 증정 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No.1 콜라겐 에버콜라겐은 인체에 빠르게 흡수되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성분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타제품과 비견되는 에버콜라겐만의 특별한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에서 최초로 2중 기능성을 받은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주름, 보습, 탄력 개선을 인정받았다.

뉴트리 에버콜라겐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그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아 신뢰도가 높은 점이 기타가공품 콜라겐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다.

에버콜라겐은 ‘에버콜라겐 UV케어’와 기존 제품에서 보습과 비오틴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제품 ‘에버콜라겐 인&업’ 그리고 물 없이도 상큼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No.1 콜라겐 뉴트리 에버콜라겐은 새롭게 리뉴얼된 뉴트리 몰과 H&B스토어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