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소재 (주)스카이입시교육은 2020학년도 수능 시험을 대비하는 재수생 과정을 2019년 2월 1일 선행반부터 개강한다. 본 학원의 수능 전문 학습 시스템인 ‘샘터교육’학습 체제로 학습이 진행되는데 2019년 2월 11일부터는 정규반 시스템으로 1학기(2월~4월) 2학기(5월~6월) 3학기(7월~9월) 파이널(10월~수능) 과정으로 학습이 진행된다.

고3 고2 고1 대상의 수능 과목 연합반 및 과목별 단과반도 2월 1일 개강 강좌와 3월 2일 개강 강좌부터 캠퍼스별로 학습을 진행하는데 2개월 단위의 학습으로 수능 내신 1등급을 위한 단계별 학습을 전개한다.

본 수능 ‘샘터교육’ 과정은 25년간의 입시 노하우와 실력으로 매년 수능 만점자를 비롯해 고득점 수험생들을 대거 배출하고 수강생 평균 85% 이상을 지원 대학에 합격시킨 스카이입시교육의 시스템으로서 수능 평균 등급이 현재 3~5등급인 수험생들도 최소 2등급 이상의 성적을 올리는 것을 학습 목표로 한다.

본 수능 대비 과정 관련 상세 내용은 ‘스카이입시교육’이나 ‘샘터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현재 선착순으로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학원 현장 수강생들에게는 ‘스카이입시교육’ 온라인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샘터교육’ 수능 과정은 전 과목 종합반인 수능 ‘재수종합반’이 대치동본원 직영의 서초구 반포구 동작구 방배동 재수 재수생 학원인 ‘서초방배본원(4호선 총신대역/7호선 이수역 1번 출구 5분 거리)’에서 진행되고, 수능 과목별 선택 수강 ‘재수 단과 및 연합반’은 ‘대치동본원(은마사거리-대치역 2번 출구/한티역 2번 출구 중간)’ 경기도 하남시 미사지구 미사신도시의 직영 수능 재수 단과 학원인 ‘하남미사본원(경기도 하남시 신장로 139 덕풍동 국민은행 건너편)’에서 대치동본원 과목별 강사진 순환 강의로 진행된다.

고3 고2 고1 대상의 수능 내신 단과반과 연합반은 ‘주중저녁반(월~금 오후 6시~10시)’과 ‘주말몰입반(토~일 오전 10시~오후 9시)’의 시간대 중에서 선택해 수강하면 되고 과목별 단과반은 캠퍼스별 과목별 시간표에 맞춰 수강하면 된다.

‘샘터교육’의 수능 재수종합반 과정은 ‘반 정원 15명의 소수정예’ 학습으로 수능 등급이 상대적으로 낮고 과목별 기초가 다소 약한 수강생들의 국어 수학 영어 사회탐구 과학탐구 과목별 집중 학습을 통해 과목 평균 수능 등급을 최소 2등급으로 상승시키는 목표로 학습을 전개한다. 생활담임과 교과 과목별 담임제롤 병행해서 수강생 개인별 취약점을 세밀하게 파악해 학습을 진행하고 정규 수업 이후에는 맞춤형 보충 학습으로 약점을 극복하도록 하면서 학습에 대한 경쟁력을 보완해 가도록 진행한다. 인문계열반 자연계열반 예체능반 및 검정고시반 등으로 반편성을 하고 기초부터 학습을 해야 하는 수험생을 위한 수능기초반은 별도로 편성한다.

재수종합반은 선행반 과정부터 1/2/3학기 파이널과정까지 주중몰입반으로 월~금(오전 08:30~오후 10:00)에 정규 학습과 자율학습 및 1:1클리닉 Q&A가 이뤄지고 주말에는 개인별 특별 보충 학습이 진행된다. 주간 단위 과목별 미니모의고사와 월별 사설 및 교육청모의고사 6월과 9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통해 성적 분포를 파악하고 모의고사 단계별 과목별 취약점을 파악하면서 대학 진학 컨설팅도 병행하는 진학지도도 병행한다.

대치동본원, 하남미사본원의 ‘재수생 과목별 단과 및 연합반’은 수능 국어 영어 사회탐구 과학탐구의 경우 주2일 체제(1일 3시간-주중반/주말반)이고 수학(가/나)의 경우에는 주3일 수업(1일 3시간)으로 진행된다. 선택 시간대는 오전시간대(오전 09:00~12시), 오후시간대(오후 2시~5시), 저녁시간대(저녁 6시~9시)의 시간대이다. ‘재수단과반’도 선택 과목별 정규 학습과 자율학습 및 1:1클리닉 Q&A가 이뤄지고 주간 단위 과목별 미니모의고사와 월별 사설 및 교육청모의고사 6월과 9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통해 성적 분포를 파악하고 모의고사 단계별 과목별 취약점을 파악하면서 대학 진학 컨설팅도 병행하는 진학지도도 병행한다.

재수생 및 고등부 대상의 수능 내신 강사진은 대치동본원의 최고 실력 강사진으로 국어는 2019 수능 국어 만점자 148명 중 36명의 만점자와 200여명의 1등급을 배출한 (주)스카이입시교육 원장인 노환기 강사(서울대 국어교육과 졸) 및 한대식 장재승 김한울 김중덕 강사, 수학은 이원준(서울대 수학과졸) 대표와 배수나 권영배 함동근 임종성 윤인희 구자원 정인중 배승로 강사 등, 영어는 국순엽(서울대 영문과졸) 영어원장과 선지니 닥터노 박명균 조현보 이창석 홍대균 김미림 강사, 통합과학은 유홍선 김 진 김세경 이학박사 등, 사회탐구와 한국사는 채관석 박사 조성학 김윤하 강사 등 대치동 최강의 과목별 강사진으로 캠퍼스별 순환 강의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