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다이어트식품 브랜드 네이처드림이 레몬밤을 간편하게 즐기도록 분말스틱, 정제 등 다양한 섭취방법을 소개했다.

레몬밤은 민트와 레몬향이 나는 허브의 일종으로 향이 달고 진하다는 특징이 있다. 멜리사라고도 불리며 비타민, 폴리페놀, 칼슘, 칼륨, 로즈마린산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하다.

이 중 로즈마린산은 신생혈관 생성을 억제해 지방세포 성장을 막고 체내에 내장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해줄 수 있다. 이에 레몬밤 다이어트를 통해 몸매를 관리하는 스타들이 적지 않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이 레몬밤을 항상 소지하면서 섭취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네이처드림은 간편한 레몬밤 섭취방법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해소하고자 ‘레몬밤 분말스틱’, ‘레몬밤 부스터필’, ‘레몬밤 데일리톡’ 3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몬밤 분말스틱’은 프랑스에서 건너온 레몬밤추출물을 그대로 담아낸 네이처드림의 베스트셀러다.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레몬밤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생식으로 조금씩 먹어도 좋으며 물에 타서 레몬밤차로, 우유 및 요거트 토핑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졌다. 레몬밤잎을 그대로 가루낸 것이 아닌 레몬밤추출물 미세분말 100%로 이뤄져 더욱 먹기 쉽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레몬밤 네이처 부스터필’은 알약처럼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는 정제형 제품이다. 하루 한 알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레몬밤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물에 타먹기 귀찮거나 양 조절이 어려워 분말을 선호하지 않는 이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스파클링 레몬밤 데일리톡’은 물 한 잔만 있으면 탄산을 가미해 상쾌한 맛을 선사하는 스파클링워터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레몬밤추출물, 메이플시럽, 케이엔페퍼로 구성됐으며 비타민과 식이섬유 등을 함유했다. 탄산음료, 탄산수 대용으로 맛있게 마실 수 있지만 열량은 15칼로리로 가볍고 지방도 0g이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이너뷰티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레몬밤을 많이 찾아주시고 있다”며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높은 제품 품질을 인정받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2년 연속(2018, 2019년) 수상했으며 아이돌그룹 구구단 미나와 세정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며 인지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레몬밤 섭취방법 외에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먹기 좋은 5칼로리 ‘맛있게 배부른 곤약젤리’, ‘노니분말스틱’ 등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