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서울 광진구에 들어서는 럭셔리 주거시설인 ‘더 라움 펜트하우스’에는 상위 1% 주거시설답게 국내 최초 풀무원푸드앤컬쳐가 운영하는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가 적용된다.

이 단지의 계약자 정씨(53세)는 단지의 입지와 상품 등이 마음에 들어 구매했지만 최근 알게 된 주거 서비스에 더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친환경 식재료를 바탕으로 1:1 맞춤 케어 서비스로 조식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고 전문 트레이너의 체계적 운동관리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 관계자는 “고소득층이 주로 거주하는 주거 상품이다 보니 그들만을 위한 특별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이에 푸드케어, 바디케어, 마인드케어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고품격 주거 서비스를 입주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으로 더 라움 펜트하우스에 거주하는 입주민분들께서 최상의 주거 서비스로 만족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에서 제공되는 라이프 케어 서비스는 푸드케어, 마인드케어,바디케어로 먼저 푸드케어 서비스로는 전문영양사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식문화 서비스와 가족행사 등 단체 연회 파티 서비스가 제공된다.

바디케어 서비스를 통해서는 전문트레이너의 체계적인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다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소통 치유 시스템을 통한 마인드 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먼저 푸드케어 서비스로는 전문영양사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식문화 서비스와 가족행사 등 단체 연회 파티 서비스가 제공된다. 바디케어 서비스를 통해서는 전문트레이너의 체계적인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다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소통 치유 시스템을 통한 마인드 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다. 발렛서비스와 하우스 키핑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상 4층에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도 들어선다. 커뮤니티 시설은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피트니스와 인피니티 풀, 사우나, 북카페 등으로 구성된다.

세대 내부는 일반 아파트(2.3m)의 층고를 훌쩍 넘는 4m의 높은 층고와 대리석 마감의 아치형 계단설계를 통해 품격 있는 단지로 설계된다. 이 때문에 단지는 25층 규모지만 일반 아파트 50층 규모로 지어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급 단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트라움하우스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자사가 공급하는 고급 주거시설 입주민들에게 소셜베뉴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회 유명인사의 결혼식장이나 클래식 공연, 고품격 파티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는 `라움 아트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 향후 더 라움 펜트하우스 입주민들은 공연 패밀리 행사 초대 및 VIP 할인, 예식 및 파티행사 VIP 할인, 라움 아카데미 VIP 할인, 소셜베뉴 정기 파티 초대 등의 혜택을 통해 더욱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현재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80-1번지 일원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는 2022년 4월 예정이다. 단지의 계약조건은 계약금 10%와 중도금 50% 이자후불제를 제공한다.

한편 더 라움 펜트하우스의 분양 홍보관이 마련되어 있는 라움 아트센터(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80-1번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스카이캐슬과 남자친구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