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경기도 광주가구단지에 위치한 친환경 소파 전문브랜드 밀란소파는 오는 1월 11일부터 13일까지3일간 송파 헬리오시티 단지내 상가에서 진행하는 입주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지난 연말 입주를 시작한 송파 헬리오시티는 9510세대 초대형 단지로 이미 여러 주관사에서 박람회를 진행하였으나 이번 박람회는 입주가 시작되면서 진행하는 첫 공식행사로 기존 참여업체가 아닌 신규 업체들만 엄격하게 선별하여 행사가 진행된다.

밀란소파는 소파전문브랜드로 여러 매체에서 16년, 17년 2년 연속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소비자분들께 친환경 소파 전문 브랜드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송파 헬리오시티 박람회에 소파전문브랜드로는 유일한 참가 업체로 선정되어, 입주민분들께 품질 좋은 친환경 소파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 박람회에 선보이는 밀란소파 제품은 엄격한 자재관리를 통한 최상급 이태리 황소통가죽과, 세계적인 소파 하드웨어 제작사인 독일 헤티히의 부품을 사용하여 완성도 높은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이어 함수율 최적의 E0 등급 친환경 정재목재와 80년 전통의 네덜란드 SAVA 社의 친환경 수성 접착제인 제로 스프레이 등, 모든 자재를 친환경ㆍ고품질 제품으로 엄선해 사용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업체 관계자는 “대단지 아파트인 송파 헬리오시티 입주민분들의 각각의 개인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서, 소파선택 시에는 직접 앉아보고, 가죽의 질감과 자재도 확인하고 충분히 제품에 대해 확인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번 공동구매 행사를 통해 입주민께 더욱 합리적인 가격의 신뢰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소파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착한 제품들과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박람회 참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밀란소파는 국내 유일 100% 자체 공장을 통해 제작부터 배송, 사후관리 A/S 시스템까지 모든 부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정품 보장 및 생산물 배상책임 보험도 가입되어 있다는 점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밀란소파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