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모두의경찰 이하 모두경은 경찰수험생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효자패스가 기존 수험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효자패스 시즌2로 새롭게 출시된다.

모두경은 최근 경찰공무원 과목 개편 이슈로 등 경찰 시험을 단기간에 합격하기를 원하는 수험생들의 요구에 맞춰 효자패스 시즌2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모두경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효자패스 시즌2는 36만 원이라는 경제적인 가격에 김승봉 교수를 필두로 한 경찰 수험 전문 베테랑 교수진의 전 강의를 제한 없이 최소 2년간 최대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세분되었으며 합격 시 전액 환급(제세공과금 제외) 혜택이 주어진다. 나아가 매월 제공되는 월간 모의고사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효자패스를 수강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강회독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강회독 프로그램은 단기간에 경찰시험에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수강생 개개인의 진도에 맞춰 회독 수를 늘리는 학습 서비스로 최대 7회독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효자패스 시즌2는 ‘익스트림, 스파르타, 인피니티’ 총 3개 상품으로 구성되며, 상품별로 수강기간이 다르다.

단, 효자패스 인피니티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에 권혁민 교수의 경찰영어 하프모의고사까지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모두경 복희원 그룹장은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합격생들이 최종 합격으로 부모님께 효도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효자패스’가 수험생들의 성원과 관심에 더욱 알찬 구성의 ‘효자패스 시즌2’로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 며 “’효자패스 시즌2’를 통해 전국의 경시생들이 경제적인 걱정 없이 수험공부에만 집중하여 빠르게 합격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모두의경찰에는 형법·형소법 김승봉 교수, 경찰 영어 권혁민 교수, 경찰 한국사 황현필 교수 등이 소속돼 있으며 효자패스를 비롯한 경행 패스, 경사·경위·경장 승진패스 등 경찰 수험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효자패스 시즌2에 대한 상세정보는 모두의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