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오크밸리스키강습 전문 레저라이프 강습센터에서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키강습, 보드강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서울에서 1시간 반 거리의 오크밸리리조트는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가족 및 단체가 함께 찾기에 좋아서 인기가 높은 곳이다. 오크밸리스키장 후문에 있는 ‘오크밸리레저라이프강습센터’는 수준별 맞춤 스키강습과 장비대여, 숙박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곳이다.

겨울철 사람들의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스키장을 찾는 것만큼 효율적인 것이 없다는 대세에 따라 최근 들어 단체로 스키장을 많이 찾으면서 어린이스키강습, 성인스키캠프 등이 많아지고 있다. 레저라이프강습센터는 다년간의 교육과 경력을 모두 갖춘 전문 강습진이 체계적으로 안전하게 교육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어린이스키강습, 대학생MT 및 성인보드레슨, 회사나 단체워크샵 및 졸업여행 스키캠프 등 다양한 단체행사의 강습을 위주로 한다.

눈으로 뒤덮인 설원을 질주하며 짜릿한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는 스키와 스노우보드가 즐거운 경험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안전하고 수준에 맞는 전문 강습을 통해서 실력에 맞도록 즐기는 것이 중요한데, 레저라이프강습센터는 연 10000명 이상의 단체강습을 진행해오면서 개인의 경험과 실력에 맞는 수준별 맞춤강습을 실시한 노하우가 있어 믿고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안전한 겨울스포츠 여가를 위해 절대 빠져서는 안될 다양한 스키장비 및 스노우보드 장비세트도 부족함 없이 구비하고 있어 부족함이 없다. 오크밸리스키샵 중에서도, 언제든 부담 없이 찾더라도 위생적인 장비관리부터 최신의 장비와 의류를 구비하고 있어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대로 편리한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며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원한다면 오크밸리 리조트 근처에 자리잡은 편리한 오크밸리펜션, 숙박시설 할인 및 오크밸리리프트할인 등의 혜택도 더불어 누릴 수 있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겨울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올 겨울은 오크밸리 레저라이프 강습센터로 떠나보자.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