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민주신문=남은혜 기자] 트와이스의 '예스 오어 예스'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억 뷰를 넘겼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그룹 트와이스의 미니 6집 타이틀 곡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넘겼다고 밝혔다.

지난달에 발표된 ‘예스 오어 예스’는 발표와 동시에 멜론, 지니, 벅스뮤직, 소리바다, 엠넷, 네이버뮤직 등 6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17개 지역 아이튠스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트와이스는 2015년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치어 업’, ‘티티’, ‘낙낙’, ‘시그널’, ‘라이키’, ‘하트 셰이커’, ‘왓 이즈 러브’,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 이어 이번 ‘예스 오어 예스’까지 10개의 활동 곡이 모두 1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또한 '2018 유튜브 일본 톱 트랜드 음악 동영상' 랭킹에서 '왓 이즈 러브?'(5위), '캔디 팝'(6위), '웨이크 미 업'(10위) 등 세 곡을 10위권에 진입시키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2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더 이어 오브 예스'(The year of YES)를 발표했으며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로 활동을 재개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