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인천남동가구단지 입주자공동구매 보다 더 많은 할인혜택
  • 이승규 기자
  • 승인 2018.12.14 17:00
  • 댓글 0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2018년 올해가 가지 전 입주를 앞두고 계신 분들이많으실 텐데요. 많은 셀럽들이 사랑하는 가구 라오메뜨가구 에서는 인천, 안산, 시흥, 다산신도시 등 경기 지역 아파트 입주예정자들을 위한 특별 할인행사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연 상태의 결을 그대로 살린 우드슬랩과 아쿠아텍스, 천연소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가구를 생산하는 브랜드로 내구성이 좋아 오래도록 사용하기 좋은 가구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로 우리 집에 맞는 가구 사이즈와 가죽 색상을 직접 고를 수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인천남동공단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 관계자는 ‘한양 수자인,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다산 신도시 힐스테이트 입주예정자라고 이야기를 하면 가구 상담부터 공동구매 보다 더 할인 된 가격을 적용하며 또한 입주예정자가 아니라면 매장 전시상품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가격으로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다. ’고 밝혔다.

입주예정자가 모여 진행하는 공동구매 가구로 나만의 인테리어를 만들어내기 어려우셨던 분들은 기성 브랜드에서 찾기 힘든 프리미엄 가구를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안겨 주었던 라돈 측정결과 게다가 WTO 라돈 권고 기준치 4.0pCI/L 보다 낮은 수치의 가구로 불안감을 해소해 주었다.

당신의 상상을 뛰어넘는 가구 라오메뜨 가구는 온라인몰과 인천, 고양 파주, 김해매장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승규 기자  press3361@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