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쇼핑몰 등록상품 10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종합 쇼핑몰로 발돋움하는 칠성상회
  • 이승규 기자
  • 승인 2018.12.13 13:51
  • 댓글 0
종합 쇼핑몰 칠성상회 홈페이지

2008년 체크박스 쇼핑몰 솔루션 브랜드로 시작, 생활용품, 주얼리, 사무/문구부터 농수산물까지 다양한 제품 선보여
중소기업들과 함께 채널 다양화와 판로 개척 모색... 상생 중시하는 기업으로 발전 포부 밝혀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종합 쇼핑몰 칠성상회를 운영하고 있는 (주)한메소프트는 지난 12월 4일자로 쇼핑몰 등록 상품이 100만개를 넘겼다고 밝혔다.

2008년 체크박스 쇼핑몰 솔루션의 브랜드 쇼핑몰로 오픈한 칠성상회는 그동안 주얼리, 생활 용품, 식품, 인테리어, 패션, 가전기기, 사무/문구류, 잡화에서부터 꽃배달과 선물까지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추가해 왔다. 또한 생활정보 공유 커뮤니티인 ‘칠성회관’사이트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업종 및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최근에는 영농조합법인 ‘덕주네’와 강화도 교동 해풍섬쌀을 공급하는 온라인 독점 판매 계약을 마치고 농산물 및 수산물 판매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강화도 교동 해풍섬쌀은 파종에서부터 마지막 추수와 포장까지, 강화 교동도 농업인들의 특별한 관리를 통해 생산된 프리미엄급 쌀로 뛰어난 밥맛으로 유명한 쌀이다.

칠성상회 관계자는 “다가오는 2019년에는 쇼핑몰 상품 등록 개수를 200만개까지 늘릴 계획으로, 질 좋고 다양한 상품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하고 찾는 쇼핑몰로 거듭나고” 아울러 “국내 중소기업들과 함께 판매 채널 다양화 및 새로운 판로를 개척해 우리만이 아닌 서로 상생을 중점으로 하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칠성상회는 쇼핑몰 등록상품 100만개 돌파를 기념하여 피부 관리에 좋은 수딩 젤 제품을 3개 1팩으로 묶어 특가 3,000원에 공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칠성상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규 기자  press3361@hanmail.net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