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탄현 1호점 오픈 예정…키즈 테마파크 약 2~3배 규모에 9개 테마 공간 조성

[민주신문=홍의석 기자]‘태원산업개발글로벌’이 가족형 체험 테마파크 ‘잭슨 나인스 & 어메이징 피자’ 일산 탄현 1호점을 오픈한다.

잭슨 나인스 & 어메이징 피자 일산 탄현점은 해외파 출신 쉐프를 비롯해 꿈과 열정을 지닌 청년 쉐프들이 조리하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실내 테마파크’가 결합된 공간으로 일반 키즈카페와 차별화된다. 일산 탄현 1호점은 일반적인 키즈 테마파크 대비 약 2~3배 큰 규모인 약 1,200평 규모로 조성 예정이다.

‘와플반트’로 국내 요식업계에서 인지도를 확보한 태원산업개발글로벌은 그동안 다양한 사업에서 국내 청년 실업 문제 해결에 이바지해 왔다. 이번 사업을 통해서도 청년 쉐프들을 대거 고용, 청년 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장건 대표는 “꿈과 열정을 바탕으로 전문 요리과정을 모두 이수한 청년 쉐프들을 전국 각 지점에서 적극 고용해 전국 청년 실업 문제 해결에 기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잭슨 나인스 & 어메이징 피자 일산 탄현 1호점에는 총 9개의 테마 공간이 꾸며진다. ‘에듀 존(EDU ZONE)’에서는 영어교육과 발레, 댄스 교육이 진행된다. ‘레이싱 존(RACING ZONE)’에서는 아동의 교통안전체험이, ‘게임 존(GAME ZONE)’에서는 최신 게임기기를 즐길 수 있다. 정글짐과 트램펄린, 닌자 코스 체험이 가능한 ‘액션 존(ACTION ZONE)’, 아동의 창의력 및 감각 발달을 도와주는 ‘블럭 존(BLOCK ZONE)’과 ‘슬라임 존(SLIME ZONE)’도 조성된다. ‘키즈 존(KIDS ZONE)’에서는 영유아 안전 및 지능발달에 중점을 둔 다양한 체험 활동이 제공되며, 가족사진을 예쁘고 개성 있게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존(PHOTO ZONE)’과 아빠의 휴식을 위한 ‘파더 존(FATHER’S ZONE)’도 구성돼 자녀는 물론, 부모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태원 관계자는 국내 정점에 자리한 예술가들도 이번 사업에 참여해 부모와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키즈 발레’, ‘키즈 마술’과 같은 특별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사업의 부문 대표로 취임한 김준연 대표는 “아이들만을 위한 키즈카페와 달리 가족형 테마파크의 정체성을 강조했다”라며 “국내 실내 테마파크 최초로 레이싱 존에 나인봇 고카트(Ninebot Go Kart), 디트로네S를 도입했고 흔히 접할 수 없는 최신 기기들을 브이알 존에 도입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족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조성하는 데 주력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사업의 모토는 꿈과 열정을 지닌 청년들의 실업 문제 해결이 첫 번째며, 방문객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운영이 두 번째, 근무자들의 꿈을 위한 발판이 되는 것이 세 번째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